meta
검색 아이콘

남사친이랑 여행가는 거 가능?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둘다 친구없어서 둘이서 일본가기로 했는데
숙소는 넓은데 잡고 따로 자도 언니들은 가능해?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둘 다 애인 없단 전제하에 가능하다 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난 없고 걘 연애중인데 연애사로 전화하다가 일본가자는 얘기가 나왓음 그전에 헤어질거 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확실히 헤어졌는지 확인하고 가는 걸 추천 안 그러면 괜히 여친 있는데 굳이 남의 남친 끌고 해외 여행 가는 ㅆㄴ 될 수도 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