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한테 이런생각든적있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약간 지금은 너무좋고 콩깍지 씌어서 괜찮은데 콩깍지벗겨지거나 좀 시들해지면 이런부분이 거슬리고 싫어지겠지? 이런생각해본적있어? 나 어제 남친이랑 통화하는데 남친이 습관인지 기침하면 여러번하고 소리가 크거든 근데 통화중에 기침하더라고 지금은 별생각없는데 좀 시들해지면 이게먼저 거슬리고 싫어지겠네 란 생각이 들었엉
언니들도 이런거있어?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런생각이 든거면 지금도 거슬린다는거야 그런 사소한 불편함이 쌓여서 헤어짐의 빌미가 되는것.. 불편한점 쌓지말구 말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