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레슨 때 치마레깅스 입어도 돼? 이런 거… 입는 사람 있나…? (운동복으로 나온 제품이긴해)
필라테스 처음이라 엉덩이가 민망해서🥺
댓글 6
아는언니
0
필라테스 센터에서 반년정도 일했었는데 치마레깅스 입는 사람은 못 본 거 같애! 아마 라인이나 힘들어가는 위치? 볼려고 바지레깅스를 많이 입으시는 거 같아
빠른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오오 일했었구나 멋지다!!
아아 치마 레깅스는 잘 안 입는구나🥲 나도 민망하지만 그냥 레깅스 도전해볼게!
빠른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언니 혹시 나 하나만 더 물어봐도 돼?
필테 끝나고 집 갈 때 보통 레깅스 갈아입고 가? 아니면 그냥 가?
길거리나 버스에서 레깅스 입은 사람 잘 안 보이긴하는데, 땀 흘리고 레깅스 갈아입고 가는 거도 힘들 것 같아서…!
자기 마음이겠지만, 보통 사람들은 어떻게 해?
필라테스 센터에서 반년정도 일했었는데 치마레깅스 입는 사람은 못 본 거 같애! 아마 라인이나 힘들어가는 위치? 볼려고 바지레깅스를 많이 입으시는 거 같아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오오 일했었구나 멋지다!! 아아 치마 레깅스는 잘 안 입는구나🥲 나도 민망하지만 그냥 레깅스 도전해볼게!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언니 혹시 나 하나만 더 물어봐도 돼? 필테 끝나고 집 갈 때 보통 레깅스 갈아입고 가? 아니면 그냥 가? 길거리나 버스에서 레깅스 입은 사람 잘 안 보이긴하는데, 땀 흘리고 레깅스 갈아입고 가는 거도 힘들 것 같아서…! 자기 마음이겠지만, 보통 사람들은 어떻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