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필라테스 레슨 때 치마레깅스 입어도 돼?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필라테스 레슨 때 치마레깅스 입어도 돼?

이런 거… 입는 사람 있나…?
(운동복으로 나온 제품이긴해)

필라테스 처음이라 엉덩이가 민망해서🥺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필라테스 센터에서 반년정도 일했었는데 치마레깅스 입는 사람은 못 본 거 같애! 아마 라인이나 힘들어가는 위치? 볼려고 바지레깅스를 많이 입으시는 거 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오오 일했었구나 멋지다!! 아아 치마 레깅스는 잘 안 입는구나🥲 나도 민망하지만 그냥 레깅스 도전해볼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언니 혹시 나 하나만 더 물어봐도 돼? 필테 끝나고 집 갈 때 보통 레깅스 갈아입고 가? 아니면 그냥 가? 길거리나 버스에서 레깅스 입은 사람 잘 안 보이긴하는데, 땀 흘리고 레깅스 갈아입고 가는 거도 힘들 것 같아서…! 자기 마음이겠지만, 보통 사람들은 어떻게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