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샤갈!! 인팁 연락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9
0
4
상대방은 인팁 남자고 서로 썸..? 호감..? 그 어딘가인데
내가 답장 보내면 항상 3분전 읽음 5분전 읽음 이렇게 떠있음
그러고 나서 한 10-15분 뒤에? 답장이 옴
이거 뭐임? 왜 저러는 거임? 답장을 고민하는 건가..?
원래 항상 읽씹이나 안 읽씹 많이 하는 건 알고 있엏는데
요즘들어 저래서 넘 당황슨. 읽고씹었구낭 ㅇㅇ 이러고 있다가 잊을만하면 답장이 옴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생각하는거임ㅋㅋ
할 말 없는데 쥐어짜내는 거 같은데 서술형 답변 고민하는 것도 아니고 할 말이 있었으면 10분 고민은 안 하지 않으려나
나도 인팁이야. 난 아직 사이가 어색하고, 상대방이랑 잘 해보고싶을수록 답장을 한참동안 고민하다가 보내. 이 문장을 상대가 봤을 때 어떻게 생각할 지…? 이런거 고민해보구… 수정하고…
내남친도 그랬었는데 엔팁이었어 그냥 생각하는걸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