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종아리 얇아지려면 어떻게 해야함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00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15

실제로 효과본것들 추천좀 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1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폼롤러 같은거 해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 어디서 들었는데 걷는 자세?에 문제 있을수 있다그랬어 종아리 알이 많이 생기는편이면 발바닥인가 어디를 풀어줘야한댔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오 맞는거같아.. 평소에 걸을 때 좀 다리에 힘 주고 걷는 편인거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종아리 알 때문인거면 그나마 미세하게 나아지는게 그 종아리에 끼우는 링? 같은거 잇잖아 진짜진짜 미세하지만..자주해주면 조금은 나아지더라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요가링.ᐟ 열심히 해볼게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맞아!! 난 다이어트 병행하면서 햇는데 언니는 마른 것 같아서 그냥 요가링 몇 시간씩 끼고 걷고 해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살을 빼 체지방 20퍼 아래로 내려가면 굵을 수가 없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ㅏ.. 몸무게는 40대 중반인데 몸에 비해서 종아리가 도드라져 보이니까 벨런스가 안맞게 보이는거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몸무게가 중요한게 아니야 몸에 체지방이 얼마나 껴있는지가 중요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