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3842남친이랑 헤어졌는데3603내가 외국인이라 사실대로 말해줘 나는 상관없어1704나이 많은 사람 좋아해본 언니 있음..?1455언니들 남친이랑 똥 텃어?2066헤어질 거 같애?2107와 나 손 진짜크구나..1848여돌이 10대후반에 대뷔하는이유=남자가 그나이좋아해서?949경기도 잡대,지잡대일수록 애들상태가14410‘속닥이 왜 피싸냐?’ 성희롱으로 고소 가능해?116
폼롤러 같은거 해바!!
그 어디서 들었는데 걷는 자세?에 문제 있을수 있다그랬어 종아리 알이 많이 생기는편이면 발바닥인가 어디를 풀어줘야한댔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오 맞는거같아.. 평소에 걸을 때 좀 다리에 힘 주고 걷는 편인거같음
종아리 알 때문인거면 그나마 미세하게 나아지는게 그 종아리에 끼우는 링? 같은거 잇잖아 진짜진짜 미세하지만..자주해주면 조금은 나아지더라구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요가링.ᐟ 열심히 해볼게ㅠ
@아는언니2 맞아!! 난 다이어트 병행하면서 햇는데 언니는 마른 것 같아서 그냥 요가링 몇 시간씩 끼고 걷고 해바
살을 빼 체지방 20퍼 아래로 내려가면 굵을 수가 없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ㅏ.. 몸무게는 40대 중반인데 몸에 비해서 종아리가 도드라져 보이니까 벨런스가 안맞게 보이는거같아
@아는언니2 몸무게가 중요한게 아니야 몸에 체지방이 얼마나 껴있는지가 중요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