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가슴작은 언니중에 해본언니들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32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51

내가 가슴이 AAA 많이 작고 엉덩이가 있는 편이야
근데 내가 이번에 진짜 너무 맘에들고 결혼하고 싶은 연하랑 연애중인데
가슴 공개를 아직도 못했어 ㅠㅠ 너무 작으니까!!!
전에 만나던 사람들한테는 그냥 아몰랑 하고 공개했는데 이번에는 너무 부끄럽고 창피해 ㅠㅠ
구래서 관계할때도 윗옷은 입고 하는데
이번에 옆으로 누워서 할때 내 가슴을 움켜쥐긴 했는데
브라 자체가 뽕이 있어서 먼가 잡히긴 했겠지만 ,,
나중에 공개하고 나면 너무 실망할까봐 걱정돼
비슷한 경험 있는 언니들 있을까…? 공개하기 전에 헤어져야되나 그런생각도 들고 불안감이 장난 아니야 ,,

댓글 아이콘 댓글 5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그래서 수술을 했지 .. 만 가슴 작았을 때 만났던 남친들은 가슴에 대해 언급은 안하더라 오히려 보적보 심한 친구 한명 때문에 가슴을 신경쓰게 되었고 수술까지 결국 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e컵도좋지 하지만 저 언니 위쪽의 D컵은 싫은데?? 언제 깎아내렸다고 ㅋ 내가 e컵이 최고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그냥 .. A이상은 다 부러우니까 자랑 금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완전 같은 고민이야.. 내가 남친 떠봤을땐 몸매 신경 안쓴다고 하긴 했는데 모아질수조차 없을정도로 평평하고 심지어나는 엉덩이도 보통이야 ㅠㅠ 아직 남친이랑 안했는데 나중에 할 때 내 몸보고 너무 볼품없다고 생각할까봐 걱정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난 늘 연애할때마다 그게 걱정이긴 하다 .. 엉엉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괜차나…. 없어도 만지더라 어케든 주물럭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아앀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안쓰러워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약간 현타오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자도 뽕 촉감 다 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솔직히 c~d보다 a나 aa컵이 꼴리지않냐?????솔직히 내한손으로 다해줄수있는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5 왤케 남자같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쁘면 상관없을걸 작으면 뭐어때ㅇ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엉엉 ㅠㅠㅠㅠㅠㅠ 작으면 뭐 어떻냐구…? 슬퍼 큐ㅠ큐큨ㅋㅌ 튜ㅠㅠㅠ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나도 언니랑 비슷한데 사랑하면 신경 안써! 나도 좀 그래서 첨부터 그냥 일부러 뽕 없는 브라만 하고 다녔었오 ㅜㅜ 근데 진짜 신경 안쓰더라구 만약 그거로 실망하고 태도 바뀌고 하는거면 결혼감이 아닌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6 ㅠㅠㅠㅠㅠ흐엉 그게 맞긴 한데 ,, 난 뽕없는 브라가 없어 언냐 그냥 이실직고 해야겠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슬프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ㅋㅋㅋ큐큐ㅜㅜ 나도 초반엔 계속 가슴 작은거 자연스럽게 미리 말하고 하긴 했던거 같어 시간 오래 지나고 나니까 이제는 그냥 대놓고 편하게 있게되가지거 괜차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갠자네… 난 슴 약간 크고 궁뎅이 없는데 차라리 언니같았으면 좋겎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7 아 나도 궁댕이가질래 가슴가질래 하면 궁댕이긴 한데 지금 남친이 가슴파인거 같아서 ㅠ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aa컵인데 ㄱㅊ아...^^ 먼저 가슴작다고 선빵치고 만지라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8 만질게.. 옆으로 누어야 그나마 … 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괜찮아 여자는 하체야 남자는 상체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9 하 군디 저번에 밸런스겜할때 가슴이랑 엉덩이 중에 내 눈치보다가 엉덩이 한거 다 티나가지고 ㅋㅋㅋㅋ ㅠㅠㅠ 가슴파일거 같아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걔가 가슴파이든 말든 중요하지 않아 딱기억해 여자는 하체다 남자는 상체고 가슴이 아무리 커도 골반이 남자면 매력없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슴작다고 솔직히 말해 남친도 대충 알걸? 가슴작은걸 좋아하는 남자는 없지만 남자들 막상 좋아하는사람이 가슴 작은거 신경 잘 안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4 22.. 애초에 남자들이 원하는건 다 말랐는데 가슴만 큰거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1 c ~d 인가본데 A가 더꼴리고 F부터 꼴림 ㅅㄱ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ㅎㅎㅎㅋㅋㅋㅋ나..a인가 aa정도되나? 모아질정도는 되긴한데. 괜찮다고 하는 사람이 있긴하더라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와우 난 그것도 안될거 같아 슬프다 ..

    • 좋아요 아이콘7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자들도 대충은 알어 잇는그대로 보여줘야지 배신감 들지않게 큰거좋아햇으면 언니 안만나겟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구런가 ㅠㅠㅠㅠ 후에에엥 ㅠㅠㅠㅠ 뽕 옶는걸 끼고 있어여하나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왕뽕만 아니면 괜찮을거같은데 애낳기전엔 작아도 이뿌지않나? 살없는 납작이만 아니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