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4시에 자기집에오면 정말사랑하는거래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10
0
4
전남자친구가 전화와서 나 아침에 출근해야하는데
(우리집이랑 차로 1시간거리야..)
새벽4시에 자기 집에 지금 오면 자길 정말사랑하는거라면서 이지랄떠는데 출근한다니까
그래~너의 마음이 거기까지인거지 이러던데
이거 정신병자 맞지? 나르시스트 그거인가
아는언니
전남자친구가 전화와서 나 아침에 출근해야하는데
(우리집이랑 차로 1시간거리야..)
새벽4시에 자기 집에 지금 오면 자길 정말사랑하는거라면서 이지랄떠는데 출근한다니까
그래~너의 마음이 거기까지인거지 이러던데
이거 정신병자 맞지? 나르시스트 그거인가
대주는 사람이 옶나보ㅓ…
가스라이팅 시키는 거임 ㅋㅋ 나 그거 당해 봄 진짜 지금 생각하면 그 말에 왜 넘어갔는지 싶다 ⋯
그냥 ㅂㅅ같음ㅋㅋㅋ 전애인한테 뭐하는짓이야
ㅁㅊ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