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새벽 4시에 자기집에오면 정말사랑하는거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1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전남자친구가 전화와서 나 아침에 출근해야하는데
(우리집이랑 차로 1시간거리야..)
새벽4시에 자기 집에 지금 오면 자길 정말사랑하는거라면서 이지랄떠는데 출근한다니까
그래~너의 마음이 거기까지인거지 이러던데
이거 정신병자 맞지? 나르시스트 그거인가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대주는 사람이 옶나보ㅓ…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가스라이팅 시키는 거임 ㅋㅋ 나 그거 당해 봄 진짜 지금 생각하면 그 말에 왜 넘어갔는지 싶다 ⋯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ㅂㅅ같음ㅋㅋㅋ 전애인한테 뭐하는짓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ㅁㅊㄴ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