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연락왔어 2주만에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19
0
24

빌린 물건 있었는데 달라고 연락왔어
내가 택배로 보내주겠다고 했는데 만나서 달라길래
언제 시간 괜찮냐고 물어보니까 아침 8시에 보자는거야;;
그래서 내가 저녁에 보자고 하니까 알겠대
친구들은 약간 방어기제 같다는데 언니들 생각은 어때
진짜 옷 때문에 만나자는걸까?
나 연애 고자라 조언 부탁해..!!!
아는언니

빌린 물건 있었는데 달라고 연락왔어
내가 택배로 보내주겠다고 했는데 만나서 달라길래
언제 시간 괜찮냐고 물어보니까 아침 8시에 보자는거야;;
그래서 내가 저녁에 보자고 하니까 알겠대
친구들은 약간 방어기제 같다는데 언니들 생각은 어때
진짜 옷 때문에 만나자는걸까?
나 연애 고자라 조언 부탁해..!!!
언니도 미련이 있어서 갈팡질팡 하는거면 나가봐••• 나는 미련이라고 보긴 하는데 그 이유는 밤에 보자하면 언니가 오해할까봐 아침시간 물어보는거 or 미련없고 진짜 빨리 물건만 받고 끝내려고(택배는 붙이고 기다리고 과정이 있으니까) 둘 중 하나일거 같은데 둘 다 난 괜참ㅎ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언니가 미련있으면 나가보는거 추천해! 나중에 후회하느니 하고 후회하는게 훨나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응 나두 확실히 하고 싶어..! 근데 왜 둘중에 하나라도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건지 언니 생각이 궁금해!
@아는언니2 전자에 경우라면 정말 진심으로 미련이 남아서 최대한 언니가 오해하지 않을 시간대릉 고민끝에 결정했을거자나?? 그건 결코 가벼운 마음(찔러보기, 떠보기) 이 아니라 생각하기 때문이고 후자의 경우는 택배로 받는 경우가 주소도 줘야하고 발송하고 오기까지 또 시간이 걸리고 중간에 문제라도 생기면 계속 연락을 해야하잖아? 그니까 탈없고 빠르게 받을거 받고 깔끔하게 이별하고 정리하는 스타일 이라는 거니까! 내가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을 조아햏ㅎ 인간적으로 괜찮은 사람인거 같음
미련이지 머.. 내가 지금 저남친상황이긴해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언니만 미련이 있구 상대방은 마음이 없어?
@아는언니2 그건모루게써.. ….. 서로 지친 상태에서 끝나고 얜 만나서 얘기해보자햇는데 내가 막말하면서 끝냇거든 .. 조만간 물겅 받으려고 만나긴해ㅜㅜ
왜 굳이 만나서줘야된대? 절대 얼굴보지마 저런놈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헉 왜?
@아는언니2 얼굴안보고 받을수있는걸 왜 굳이 얼굴보고 달라고하겠어 싸구려도파민+일시적인미련을 충족시켜주지마 저런놈한테
빌린물건이 뭔데?? 중요한물건이야? 꼭 필요한?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후드티야..ㅎㅎ
@아는언니2 비싼거야? 좋게헤어졌으면 아침 8시 이러는거보니까 그냥 받으려고 하는걸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