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전남친 연락왔어 2주만에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4




빌린 물건 있었는데 달라고 연락왔어
내가 택배로 보내주겠다고 했는데 만나서 달라길래
언제 시간 괜찮냐고 물어보니까 아침 8시에 보자는거야;;
그래서 내가 저녁에 보자고 하니까 알겠대
친구들은 약간 방어기제 같다는데 언니들 생각은 어때
진짜 옷 때문에 만나자는걸까?
나 연애 고자라 조언 부탁해..!!!

댓글 아이콘 댓글 2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도 미련이 있어서 갈팡질팡 하는거면 나가봐••• 나는 미련이라고 보긴 하는데 그 이유는 밤에 보자하면 언니가 오해할까봐 아침시간 물어보는거 or 미련없고 진짜 빨리 물건만 받고 끝내려고(택배는 붙이고 기다리고 과정이 있으니까) 둘 중 하나일거 같은데 둘 다 난 괜참ㅎ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언니가 미련있으면 나가보는거 추천해! 나중에 후회하느니 하고 후회하는게 훨나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응 나두 확실히 하고 싶어..! 근데 왜 둘중에 하나라도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건지 언니 생각이 궁금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전자에 경우라면 정말 진심으로 미련이 남아서 최대한 언니가 오해하지 않을 시간대릉 고민끝에 결정했을거자나?? 그건 결코 가벼운 마음(찔러보기, 떠보기) 이 아니라 생각하기 때문이고 후자의 경우는 택배로 받는 경우가 주소도 줘야하고 발송하고 오기까지 또 시간이 걸리고 중간에 문제라도 생기면 계속 연락을 해야하잖아? 그니까 탈없고 빠르게 받을거 받고 깔끔하게 이별하고 정리하는 스타일 이라는 거니까! 내가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을 조아햏ㅎ 인간적으로 괜찮은 사람인거 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미련이지 머.. 내가 지금 저남친상황이긴해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언니만 미련이 있구 상대방은 마음이 없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그건모루게써.. ….. 서로 지친 상태에서 끝나고 얜 만나서 얘기해보자햇는데 내가 막말하면서 끝냇거든 .. 조만간 물겅 받으려고 만나긴해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왜 굳이 만나서줘야된대? 절대 얼굴보지마 저런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헉 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얼굴안보고 받을수있는걸 왜 굳이 얼굴보고 달라고하겠어 싸구려도파민+일시적인미련을 충족시켜주지마 저런놈한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빌린물건이 뭔데?? 중요한물건이야? 꼭 필요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후드티야..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비싼거야? 좋게헤어졌으면 아침 8시 이러는거보니까 그냥 받으려고 하는걸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