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0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2



헤어진 이유는 내가 서운해서 홧김에 헤어지자했어..
내가 다시 붙잡았는데 안 잡혀서 헤어졌는데
2주 지나서 연락와서 너무 애매하게 구는거야
그래서 내가 확실하게 정해달라했거든
난 다시 너랑 잘해보고싶다고
이렇게 애매하게 연락할거면 그만하자고
그러면 항상 대답이 저런식이야..
무슨 마음인지 모르겠어


댓글 아이콘 댓글 1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잘끝냈네 하 저런애들 ptsd옴 맨날 니가 그렇게 하고싶으면 그러자 이지랄 언니한테 더 붙잡아달라는거네 지도 미련은 있는데 자존심때매 쉽게 다시사귀자고는 못하겠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좀 더 달래주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저런애를 왜다시만나려그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제 홧김에 말 내뱉지 말자라는 교훈을 얻었겠네 그리고 잘 끝낸 듯 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왜 잘 끝낸것 같은지 물어봐두 될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어제 헤어졌는데… 저렇게 애매하게 구는 사람들은 거르는게 맞는거 같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언니 전남친도 애매하게 굴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앙… 마음없는게 뻔히 보이는데 끝까지 착한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