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남 163 만나고 온 후기........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65
0
0
내가 선디엠해서 연락하다가 얼굴이 내스탈이라 한번 만나기로 함 어제 존나 꾸꾸로 힐까지 신고 갓는데 나보다 키가 작은거임 너무 충격적이라 대화하다가 최대한 쿠션어 깔고 키가 몇이냐고 물어봣는데 163(5'3")이래 얼굴은 잘생겻는데 그 잘생긴 얼굴이 1도 의미없게 느껴질정도로 흥이 개팍식엇음 대화에 집중 안되는데 티는 못내고 적당히 장단 맞춰주느라 뒤지는줄..... 내가 프랑스 놀러갓을때 거의 170후반에서 180 넘는 애들이 대다수고 얘처럼 작은 성인 남자는 못봣어서 웬만한 프랑스 남자면 당연히 나보단 크겟지 햇는데 진짜 벙찌고 걍 말이 안나왓음 어쩐지 전신샷이 하나도 없더라...... 아직도 어안이 벙벙함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