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477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2913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2814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1305썸붕인가 ㅠㅠ1776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2097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938알바 또 노쇼 해버림669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7610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46
그냥 밥 맛있는거 먹고, 카페 가고, 가고 싶었던 핫플 같이 가
밥 먹구 카페가구 ... 봄이면 벚꽃보러 가고 팝업있으면 팝업가구 ... 요정도 ?
군바리랑 사귈 땐 그랬었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