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1년만난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애플워치 너무 부담스러워하나???ㅠㅠ
남친은 애플워치 없고 나만 있거든 .. 평소에 러닝도 자주 뛰고 그래서 사주고싶은데 뭔가 우리 둘다 기념일이건 생일이건 20을 넘겨본 적이 없어서 부담스러워할려나? 별로 안 좋아할까? 돈 많이 썼다고? 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첫 생일선물부터 그렇게 큰 금액으로 준비해주면 점점 더 가격 올려서 선물해줘야 할 거야... 사람이 기대심리란 게 있으니ㅠ 지금은 좀 참고 다른 거 해주고 2주년이나 그럴 때 선물 해줘도 좋다고 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평소에 남친이 데이트비 많이 내고 그랬으면 부담스럽진 않을 것 가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