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는 언니들 남친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31
0
7
자취하면 남친이랑 거의 붙어있게 되잖아
그리고 솔직히 남틴 혼자 내 집에 있는 경우도
종종 많잖아…? 그럼 언니들은 남친이 머해줘?
월세를 보태주는 건 아닌 거 같고 뭐 식비 좀 줄여준다던가…
아는언니
자취하면 남친이랑 거의 붙어있게 되잖아
그리고 솔직히 남틴 혼자 내 집에 있는 경우도
종종 많잖아…? 그럼 언니들은 남친이 머해줘?
월세를 보태주는 건 아닌 거 같고 뭐 식비 좀 줄여준다던가…
나이차이 많이 나는 편이고 나는 자취중인데 맨날 자기가 다 낼라그러고 먹자마자 설거지하고 분리수거까지 해쥬구 대량으로 사는 거 떨어지면 말하라 그래 ..ㅎ
남친이 집안일 다 해줌
식비 줄여주는듯..자취방에서 먹는건 남친이 다 사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나도 그렇긴 한데 나는 근데 걍 지가 샀다고 너무 당연시하게 먹고 그러는 게 너무 짜증남.. 내가 속이ㅡ너무 좁은 걸까
그래서 난 나 있을때만 오라고 해
@아는언니1 또 최대한 자취방으로 초대안함..
보통 주인없는 집에 들어가있나? 아는 언니들이나 주뱐에선 그런경우는 못봤는데 들어간다고해도 뭐 챙겨준다고 사다둔다고밖에 못봤어(생일안지나서10대야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