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626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4043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2154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3495알바 또 노쇼 해버림2506썸붕인가 ㅠㅠ2197성욕 낮은 남자가 안전한거같아1818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2599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14110남친이랑 헤어졌는데74
스트는 허리를 드러내야 말라보이는게 아니라 어깨랑 목라인 드러내야말라보임
웨이브임 근데 딱 어깨만 스트같음
스트 아닌 것 같은데..
웨이브 같은데?
ㄴㄱ야?
웨이브가태 허리선도 낮고
먼가 스트는 아닌 것 같은.. 마른 스트체형이랑 달라보여
허리가 스트치고 길고 얇고 허벅지쪽에 무게중심이 보여서 그런듯?? 근데 체형도 걸치는 거니까
네추럴같은데 그리고 사실. 한국에 어께보다. 골반큰사람 드물어. 웨이브는 허리가짧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스트가 짧은 거 아니었어?.?. 나 허리 짧아서 스트라 생각했는데
@아는언니2 스트가짧지 나스튼데 손가란 한마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