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차 6살 ㄱㅊ아?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25
0
17
지하철에서 누가 쪽지로 번호주시면서 맘에들어서 용기냈다고 편하게 연락달라길래 오 머지 하고 연락해봤는데 6살 차이나는ㄴ데 난 좀 애매~해서ㅋㅋㅋ
언니들은 어케 생각하나 궁금해
아 글고 그사람이 자기나이 밝히면서 나이차이 괜찮냐고 물어봄ㅋㅋ쿠ㅜ
아는언니
지하철에서 누가 쪽지로 번호주시면서 맘에들어서 용기냈다고 편하게 연락달라길래 오 머지 하고 연락해봤는데 6살 차이나는ㄴ데 난 좀 애매~해서ㅋㅋㅋ
언니들은 어케 생각하나 궁금해
아 글고 그사람이 자기나이 밝히면서 나이차이 괜찮냐고 물어봄ㅋㅋ쿠ㅜ
난 띠동갑도 가능. 물론 외적 내적인거에 따라 다르지만 ㅎ
나 10살 연상 만나서 결혼준비 중인데 그나마 진국인 남자라 괜찮은 것 같아.. 전에 만났던 5살 연상은 istp에 회피형이라 파국이엇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오.. 진짜 나이보단 사람이 중요한듯..
@아는언니2 나는 내가 보기에 나이 빼고 걸릴게 하나도 없었어. 성격 잘 맞고 카페 가서 핸드폰 한번 안 보고 3시간 떠들 정도로 대화 핑퐁 잘 되고 매너 좋고 가정환경 비슷하고 위생관념 깨끗하고! 언니도 나이 빼고 걸리는 게 없다 하면 한번 츄라이 해봐~
사람이 중요하지 머.. 난 6살 연상 만나고 있는데 지금까지 젤 조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오와!! 좋겠다ㅎㅎ
나도 막 나이 많이 차이나면 못 만나지 않을까 싶었는데 지금 5살 연상 만나보니까 또 못 시귈 건 없더라…만나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웅 그럴 것 같긴한데 방금 전화해보니까 이사람이랑 나는 성격때문인지 뭔지 뭔가 좀 거리감느껴져서ㅜ 좀 아닌 것 같네,,ㅋㅋㅋ
난 솔직히 좀 많다 생각하긴하는데 그렇다고해서 나이차이때문에 못 사귀겠다싶은 정도도 아니긴해 이건 언니 나이에 따라 다를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나두 딱 그생각이야… 난 21이고 그사람은 27인데 방금 전화해보니까 성격때문인지 나이때문인지 거리감느껴져ㅕ,. 절대 가까워지고 편해지긴 힘들겠다 이런생각?ㅋㅋㅋㅜ
나도 6살 위는 좀 많다 생각하긴 하고 6살 위인 아는오빠도 나 되게 어리게 보긴 했는데 아예 못사귈 정도는 아닌 나이차인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 맞아 딱 먼가 많긴하지만 못사귈만큼은 아니고..
@아는언니2 나는 진짜 많아야 3살 위까지만 좋아해봤어서 ㅋㅋㅋㅠ 20후 30 이라 생각하면 나도 같이 결혼 생각 해야할거 같아 근데 걍 연애만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면 못사귈정도로 많은건 아니구..
난 나이차이 8살까지는 괜찬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오 글쿠나 일단 만나봐야 알 것 같긴하다ㅜㅋㅌㅋ
주변 신경쓰이면 안 사귀는게조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아 이건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