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어때보여;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번호쪽지 주신분이랑 전화하고 온 톡임
21년 살면서 현명한 여자 이런 말 첨듣는데 좀 황당한데 내가 이상한ㅅ거임?ㅋㅋㅋㅋ쿠ㅜ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말투가 너무 영포티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ㅋㅋㅋㅋㅋ아 샤갈 개웃겨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약간 덜 떨어지는 느낌임 보통 어른스럽다라고 하지 현명하다고 하는 건 도대체 ⋯ ? ㅋㅋㅋㅋ 나라도 맥락 이상해서 뭐지? 싶을 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ㅋㅋㅌㅋㅋ아ㅜ 그치? 나만 이상한게 아니었구나 근데 저사람 나보다 6살 많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이 성별 상관없이 단어 선택 제대로 못 하는 사람이거나 약간 덜 떨어진 사람들은 말 이상하게 하긴 하더라 약간 모자른 느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