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환연 민경 승용 현커 ㅅㅂㅋㅌㅋㅌㅋ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0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3


개충격이노 ㅅㅂ

댓글 아이콘 댓글 1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놀라면 놀란거지 욕은 왜 같이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내 맘이지 욕도 맘대로 못 함..? 보기 싫으면 넘어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니 저 사진 남자 얼굴 왤케 합성같이 나옴? ㄱㅇ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ㄹㅈㄷ노 ㅋ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에 댓글 왜이래 저 둘이 ㅈㄴ 잘어울리는데 첨엔 벙쪗는데 걍 장꾸커플같애서 버기좋음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싸울때 옆에서 거들어주고 남사친 여사친들이라 하는것들 다 개구라야~ 외관은 삼촌이랑 조카보는거같은데 결과물은 복수심있거나 돌려사귀는 중고딩 애들 같아서 걍 좀 그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솔직히 관리 잘해서 9살 차이까진 안 나보이는구만 ㅋㅋㅋ 왤케 열등감 부려.. 걍 잘 사귀게 냅둬라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7 둘이 좋아서 사귀겟다는데 왜 언니가 좀 그렇다 이러고있어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왤케 화남..? 오히려 좋은거 아닌가 유식보다 승용이 훨 나은데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화 안 났는데 ..? 충격받아서 글 올린건데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민경그대로 취집ㄱㄱ 난승용같은사람너무좋음 자기관리도 열심히하고 직업도 좋고 성격도 좋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7 ㄹㅇ; 둘다 자기관리 잘하는 사람들이라 보기 편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