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눈썹 너무 진해보여?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69
0
3
생얼 상태 그냥 눈썹만 봤을때 너무 두껍다거나
숱이 너무 많아 보여? 사진 당시에는 눈썹 정리는 못한 상태긴 해 (탈모약 먹고 있어서 털이 빨리 자라고 있어서 눈썹을 정리해도 금방금방 자라네 ㅠㅠ)
그거랑 별개로 눈썹 너무 이상해 보여?
이상하면 어떻게 바꾸면 좋을지 얘기해주라!!
화장할때는 브로우카라 하기는 해
아는언니
생얼 상태 그냥 눈썹만 봤을때 너무 두껍다거나
숱이 너무 많아 보여? 사진 당시에는 눈썹 정리는 못한 상태긴 해 (탈모약 먹고 있어서 털이 빨리 자라고 있어서 눈썹을 정리해도 금방금방 자라네 ㅠㅠ)
그거랑 별개로 눈썹 너무 이상해 보여?
이상하면 어떻게 바꾸면 좋을지 얘기해주라!!
화장할때는 브로우카라 하기는 해
음 내가볼때는 눈썹을 좀 더 얇게 깎는 게 나을 것 같아 윗부분을 쳐서..! 이마가 좁은 편인 것 같은데 눈썹이 두꺼우니까 좀 부각되는 느낌이야..!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아 저게 눈썹만 보이게 찍으려고 밑에서 찍어서 그런가봐 오히려 나 이마 넓어서 축소 했어… 그냥 딱 눈썹만 봤을때는 조금 더 얇으면 나을 것 같아?? 그리고 댓글 고마워!!
@아는언니2 웅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