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하는 집순이 언니..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4
0
3
언니들도 집에서 혼잣말 해...?ㅎㅎㅠㅠ 난 진짜 집순이에 혼자만의 시간을 넘무너무너무 좋아해서 친구도 자주 안 만난단말야 근데 진짜 이러면 나중에 사회성 박살나고 말하는 법도 까먹을거같아서 집에서 혼잣말 막 유튜브찍는척 하고 옆에 사람잇는척 대화하기도 허고 그러는데 뭔가 가끔씩 현타가 ㅈㄴ 와ㅋㅋㅠㅠ 그냥 사람을 더 자주 만나면 되는거 아닌가 싶겠지만 그건 또 싫구 먼지 알지...

나도 그러는딩 ㅎㅎ
화장할 때 유튜버 빙의하는 거 국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