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자취하는 집순이 언니..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언니들도 집에서 혼잣말 해...?ㅎㅎㅠㅠ 난 진짜 집순이에 혼자만의 시간을 넘무너무너무 좋아해서 친구도 자주 안 만난단말야 근데 진짜 이러면 나중에 사회성 박살나고 말하는 법도 까먹을거같아서 집에서 혼잣말 막 유튜브찍는척 하고 옆에 사람잇는척 대화하기도 허고 그러는데 뭔가 가끔씩 현타가 ㅈㄴ 와ㅋㅋㅠㅠ 그냥 사람을 더 자주 만나면 되는거 아닌가 싶겠지만 그건 또 싫구 먼지 알지...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그러는딩 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화장할 때 유튜버 빙의하는 거 국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