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와ㅏ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다이어트 중인데 오늘 낮에 한 끼 먹고 배 안고파서 밥 안먹다가 지금 배고파서 쥭을 거 같다 걍 밥 먹을까ㅠㅠㅠㅠ아ㅜㅠㅜ우류유ㅠ너무배고파진짜 김치에 밥만 먹어도 좋을 거 같다ㅠㅠㅜㅍㅍ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견디쟈 ♡ 낼 머거 다욧트 화이팅하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ㅠㅠ웅 견디자!버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