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내 스탈 아닌 남친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58
0
3
ㅈㄱㄴ 외모는 진짜 내 스탈 아님 솔직히 말하면 평균 살짝 이하임 근데 대화도 너무 잘통하고 재밌규 같이 있으면 시간도 빨리가 다정하고 근데 객관적으로 내가 이쁜편이른 말이야 그래서 주변 언니들이 남친 얼굴보고 니가 왜 저런 애를 만나냐 이런 말을 들으니까 괜히 신경 쓰여...
애초에 내가 얼굴 보고 사귀는 스탈도 아니기도 하고 참엔 나도 오빠 뱔로였는데 ㄷ대화가 너무 재밌고 잘 통하고 배려하는게 보여서 마음이 생긴거였단 말야 하 이럼 말 신경 쓰는 내가 짜증나는데 언니들 이런 적 있어 ?

언니 남의말에 휘둘리지마 언니가 좋으면 만나는거지
니가사귀냐 내가사귀지? 라고해버려 내삶은 내건데 지가뭔데 남친을 재단을 막해 휘둘리는 언니도 웃기고 언니 신념이없어? 잘생기고 개쓰레기인게 낫냐 해버려 ㅋㅋ 잘사귀는거 배알꼻려서 그른가 20대면 아직 데리고 다니기 안쪽팔리는 사람 사귀는 나이이긴하지만 ㅋ
오히려 더 내눈에 잘생기규 귀여운데 뭐어때~~ 라고 말해버려 그럼 별말 옶던데 개인취향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