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한남처럼 생긴 남자가 언니 좋아하면 사귈수있어? 난 절대 못해 나 주제에 잘생긴 남자 좋아하는것도 좀 주제넘긴하지만 잘생긴 남자 못만날바엔 걍 연애안함
댓글 6
아는언니
0
아 에바야 친구로도 싫음.. 걍 예전에 그런 남자애를 남사친으로 둔적있는데 그 새끼 생각회로가 이상함 정떨어짐
해본언니
0
이성적인 감정이 안생겨.
일단 외모에서 탈락.
외모 별로여도 자기 할일 잘하거나, 자기 관리로 운동 열심히 하면 희망도 보이고 잘생겨보이는 효과? 그런게 생겨.
그런 효과도 없는게 뚱뚱하든 말랐든 관리 1도 안하는 사람임.
난 운동을 취미 삼아서 놀면서 하는 사람이라 운동 강요는 안해.
그래도 산책 주 1회는 해주는 사람이 좋아.
아 에바야 친구로도 싫음.. 걍 예전에 그런 남자애를 남사친으로 둔적있는데 그 새끼 생각회로가 이상함 정떨어짐
이성적인 감정이 안생겨. 일단 외모에서 탈락. 외모 별로여도 자기 할일 잘하거나, 자기 관리로 운동 열심히 하면 희망도 보이고 잘생겨보이는 효과? 그런게 생겨. 그런 효과도 없는게 뚱뚱하든 말랐든 관리 1도 안하는 사람임. 난 운동을 취미 삼아서 놀면서 하는 사람이라 운동 강요는 안해. 그래도 산책 주 1회는 해주는 사람이 좋아.
차라리 돼지 양아치를 만나지 돼지 십이한남은 못만나.. 아니 둘다 안만나. 혼자서도 잘사는 시대에 굳이...?
이성적인 호감이 안생기던데
개에바
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