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친구 없어도되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26살인데 친구가 한명도 없어 그냥 친한 언니 있는정도? 친한게 아닐수도 있지만 ㅋㅋ
앞으로도 친구 사귈 기회도 없을텐데 어쩌지
남친은 있어 남친도 내가 친구 없는거 아는데 이상하게 보진 않을까 새벽에 글좀 끄적여봤어 ㅠ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가 지금 4년 내내 왕따여서 덤덤해진 걸 수도 있지만 친구 없어두 잘 살 사람은 다 잘 살아~ 친구 사귈 기회는 언제든 생기지 혹시 알아? 그리구 친구가 없다는 건 그만큼 주변 사람들한테 더 신경 써줄 수 있다는 거니까 너무 난 친구도 없고 친구 사귈 기회도 없어 이런식으로 단정 짓거나 상심하지마 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회친구 사귈 기회가 가끔 생길거야 그리고 친구에 너무 목매지말구 저기 언냐말대로 혼자잘지내면 문제없음. 나도 친구 안사귀는데 오히려 요즘엔 더 나음 가끔 연락할사람이 조금 그렇긴하지만 외로움이 확 몰려와도 그래도 아무나친구하고싶진 않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어우 요즘에는 없는게 훨 낫다고 생각해.. 대신 언니가 외롭지 않는게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