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라스트오더 적어놓고 안지키는 가게들은 뭐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지들이 8시반 라오라해놓고 일찍 끝낼거면 왜
라오를 적어놓는거임 심지어 전화도 안받음
택시타고 일부러 가는거라 전화 ㅈㄴ 해도 안받아서 고민하다 갔는데 일찍 주방 마감했다고 못 받는디야..짲응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요식업 쪽은 쉬는 날이 별로 없으니까 날씨 안 좋거나 이런저런 사정 있으면 조기 마감하기도 하고 그러더라고 난 그냥 마감 1시간-30분 전엔 가게 잘 안 들어가는데 전화 안 받으면 안 갔어야 되는 게 맞았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