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 어제 사겼는데 도와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썸 2주 좀 넘게 타다가 어제 고백 받아서 사귀게 됐어
남친은 1살 연하고 모솔이야 중딩때 연애가 마지막이래
같은 과 애라 평소에 되게 좋은 이미지로 봐서 그런지 나도 호감이 있었고 걔도 나한테 호감이 있었어
그래서 사귀게 됐고 !!

근데 어제 고백 받고 사귀기 시작한 당일 밤에
내가 전화를 하자고 했어 첫 날이기도 하고 뭔가 설레는 전화를 하고싶어서 했는데
애가 자꾸 피곤한 티를 내고 말투가 너무 영혼이 없는거야 아니 나도 피곤한데 좋아하니까 시간 내서 전화하는건데 사귀자마자 이렇게 한다고? 생각했어
결국 얼마 안가서 먼저 자겠다고 가더라..
그리고 내가 약간 불안형 쪽이라 뭔가 날 많이 안좋아하는데 사귄 건가 싶어서 조금 걱정되기도 했고..
한편으로는 연애가 처음이니까 그런건가? 싶기도 했어ㅠ

나도 연애 안한지 오래돼서 그런지 ..
연애 초에 이러는게 맞나..
그리고 초반엔 원래 이렇게 어색한가? ㅠㅠ
나 연애하면 애교도 많고 서툴지만 표현도 많이 하는데
상대한테 큰 확신이 없으니 내가 먼저 나서서
표현하기가 힘들어..

다들 연애 초에 어땠어..?
나같이 어색해다면 어케 풀었어..?ㅜ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