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연초 맛 변함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이제 20살 됐어

저번에 연초 피다가 두모금 정도 피고 그만피고 싶어서 버리긴 아깝길래 불 끄고 다음에 ㅇ이어서 필려규 ㄷㅂ케이스에 넣어놧거든 ㅠ 근데 케이스에 같이 잇던 연초들이 약간 맛이 변한 느낌이야 뭔가 더 맛이 싫어졋다고 해야되나
이거 피던 연초 넣어놔서 그런건가ㅠㅠㅠ
네개비 남긴 햇는데 뭔가 피기 싫어ㅠㅠ… 왜이런거지
슈팅레드야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