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은 남자친구가6432지방은 못먹고사나봐 키작녀키작남 많네4613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3374외모 칭찬 안하는 남친이랑 사귀는게맞을까?3765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1656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1417교수님한테 말실수했어.. 어떡하지..828쿠팡블랙풀렷다...1139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17310거부감이 드는 썸남63
읽고 씹어야지 답을 왜해 존심도 없니
착하게 받아주는 것보단 걍 어케 나오나 싶어서 도파민 즐기려고 받아주는 거 아닌가
왤케 착하게 받아줘ㅠㅠㅠ 받아주니까 말투 풀어지는거 개킹받음;;ㅗ
근데 언니는 알면서 굳이 왜 받아줌?
@아는언니1 22 왜 받..아주는 거지..
여친 있으면서 연락은 왜쳐하는거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게 진짜 의문 ㅋㅋㅋ
@아는언니2 여친 있는 거 알면 언니두 받아주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