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없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7
0
1
있다해도 1년에 한번 연락 할까말까한 거의 연락 끊긴 중고딩 때 친구들 몇명
대학 친구도 한명밖에 없는데 그냥 수업만 같이 듣는 느낌이고 방학 때 보지도 않아 연락도 안해
내가 먼저 연락도 해보고 동아리도 들어가보고 그랬지만 그 순간만 받아주고 즐겁지 나중에는 날 찾지도않아
다들 내가 보자고 해야 보고 딱히 나한테 먼저 연락을 안해
내가 사회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
마음맞는 친구가 있어본 적이 드물고 그마저도 다 연락 끊기고 이제는 한명도 없어
나도 편하게 연락하고 어디 놀러가고 속마음 터놓고 얘기할 친구가 있으면 좋겠어
놀 친구가 없어서 항상 남자친구랑만 노는데 남친이 채워주지 못하는 그런 외로움이 있는 것 같아 어떡하지 나

취미 모임 같은 거 들어가거나 없으면 없는 대로 적응해서 살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