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3772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2943쿠팡블랙풀렷다...2624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3305외모정병이 이렇게 욕먹을거리야?636남친이 무래 잔다 저거577대구사는 언니들 진짜 대구남자 ㅂㄹ야?1898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1219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14610나 몸매 어떤지 봐줘66
엥 코로나 메르스 터지기전에 우리 학교다닐땐 학교에서 나서서 결석시키는 거의 유일한병이 눈병이였는데 여기언니들 왜이럼..? 전염성 개높은데 한명걸리기 시작하면 학교 전체 우르르르걸리고 동네 전체 다유행함; 눈병이랑 결막염이랑 구분을못하네ㅋㅋ
@해본언니3 아폴로 눈병... 그런게 유행한 적 있었지
@해본언니2 그거 사실 주기별로 유행하지 않았었나 사람들 예전보다 깔끔떨기도하고 코로나때부터 위생 더 신경쓰면서 많이 없어진듯 그래도 2월달부터 눈병유행이였다고 하더라
눈병은 전염성이라 내가 남자친구여두 언니한테 옮기기 미안해서 그렇게ㅜ할듯..
그렇다네..
보기싫은거 아니야? 안대가 있는데 왜 안보기까지 해? 군대도 가는데 그정도 정성도 없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의사가 되도록이면 사람 안 만나는 게 좋다고 햇다는데..모르겟으…
눈병이 왜? 옮는거 아니지않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눈병은 옮지…ㅎㅎ
@아는언니2 손만 안대면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