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3542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2763쿠팡블랙풀렷다...2494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3125대구사는 언니들 진짜 대구남자 ㅂㄹ야?1696거부감이 드는 썸남1087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1368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1029고민 T적으로 다 들어줄게4310한달 눈 화장56
엥 코로나 메르스 터지기전에 우리 학교다닐땐 학교에서 나서서 결석시키는 거의 유일한병이 눈병이였는데 여기언니들 왜이럼..? 전염성 개높은데 한명걸리기 시작하면 학교 전체 우르르르걸리고 동네 전체 다유행함; 눈병이랑 결막염이랑 구분을못하네ㅋㅋ
@해본언니3 아폴로 눈병... 그런게 유행한 적 있었지
@해본언니2 그거 사실 주기별로 유행하지 않았었나 사람들 예전보다 깔끔떨기도하고 코로나때부터 위생 더 신경쓰면서 많이 없어진듯 그래도 2월달부터 눈병유행이였다고 하더라
눈병은 전염성이라 내가 남자친구여두 언니한테 옮기기 미안해서 그렇게ㅜ할듯..
그렇다네..
보기싫은거 아니야? 안대가 있는데 왜 안보기까지 해? 군대도 가는데 그정도 정성도 없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의사가 되도록이면 사람 안 만나는 게 좋다고 햇다는데..모르겟으…
눈병이 왜? 옮는거 아니지않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눈병은 옮지…ㅎㅎ
@아는언니2 손만 안대면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