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노래방 시급 4만원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대학교 방학이라 돈팔요해서 알바구하려는데
노래방 매니저 라는데 그냥 서빙이나 그런거 하면 된다는데 이거 불법적인일이야?? 서빙만 하는건데
왤케 비싸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시급 최저보다 너무 높으면 거의 도우미 느낌이라 보면 됨 웬만한 노래방 알바면 그냥 캐셔 보는 정도지 서빙을 따로 하지는 않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런 거 같은데 좀 불법유흥 같음 다른거 알아보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