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처음 하게됐는데!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1
0
1
사장님이 신분증 보건증 급여통장사본 보내달라하셔서
신분증 보낼려는데 제미나이가 뒤에 4****** 여기 다 가리고 보내는게 좋다는데 그냥 내가 따로 색칠해서 보내도 되는거야???? 손으로 가려서 보내는게맞나
아는언니
사장님이 신분증 보건증 급여통장사본 보내달라하셔서
신분증 보낼려는데 제미나이가 뒤에 4****** 여기 다 가리고 보내는게 좋다는데 그냥 내가 따로 색칠해서 보내도 되는거야???? 손으로 가려서 보내는게맞나
ㄴㄴ 최대한 그냥 주는게 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