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알바 처음 하게됐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사장님이 신분증 보건증 급여통장사본 보내달라하셔서
신분증 보낼려는데 제미나이가 뒤에 4****** 여기 다 가리고 보내는게 좋다는데 그냥 내가 따로 색칠해서 보내도 되는거야???? 손으로 가려서 보내는게맞나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ㄴㄴ 최대한 그냥 주는게 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