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 가방에서 콘돔 쓰레기 나옴4132옷코디봐주라.. 사진03493하1554성형 때문에 담배 못펴서 빨대로 이럼2585언니들은 학생회 남친 사귀지 마라2036엄마 몰래 남친과 여행 다녀옴. 근데 개비상1707남친이 인스타에 나 안 올리는 이유2248장기하한테 자아의탁 하는사람들이 왤케 많은거?739언니덜 나 다리만 봤을때 몇키로 같아 보여?12810근데 김수현 인기 많았어?245
난 한 5분정도는 ㄱㅊ음
헐 나는 룸메 불편할까봐 통화 아예 안 하는데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2 이게 맞지;; 난 나가서 받고오는데 나 자고있을때도 원래 목소리로 전화함 나도 짜증나서 걍 그 이후로 안에서 전화함
나는 룸메랑 첫날부터 조율했어 그런 거
같이 살다 보면 당연히 사람마다 받아들이는 게 다르니까 트러블이 생겨 좋게 얘기해서 조율하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