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트위터에서 친구 사귀고싶은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이상한 섹트같은거 말고 ㄹㅇ 친구.. 트친이라고 하던데 나랑 생각 맞고 말하는것도 재밌는 그런친구 사귀고싶음 다들 어떻게사겨? 보통 덕질로 시작하나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굳이 현생친구사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현생친구 사귀기 힘든 환경인것같아... 알바+집만 다니는데 동네는 시골이고ㅠㅠ 현실친구들도 나랑 생각이 엄청 잘 맞는애들듀 아니라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알바를 동급생 비슷한 나이있는 사람을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