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친구가 ㅈㅅ한다고 글썼던 사람인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이 글이었고 그때 기억이 너무 스트레스여서 나는 이제 그 친구를 만나는게 힘들어졌는데 그 친구랑 나랑 둘이 포함된 무리가 있거든? 근데 그 무리에서 애들은 그친구가 나한테 어떤짓을 했는지 모르니까 여행계획 세우는데 나는 안간다했거든

근데 어떤 친구한테 연락와서 왜 못가냐는데 그 친구 만나기가 좀 힘들다고 말해도 되려나..?
나 힘들게 한 친구는 내가 지금 화난지 몰라(모르는건지 회피 하는건지.. 일부러 차갑게 말하는데도 몰라) 나는 열받는게 전화로 그렇게 감정배설해놓고 괜찮아 진거면 최소한 전화로라고 진지하게 미안하고 고맙다고 했어야하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어서 너무 화나 솔직히 손절하고싶은에 겹지인이 많아서 그건 힘들것같고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친구가 뭔가 힘들긴하나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다른 핑계거리로 말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