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귀엽다는 말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44
0
1
엉니들! 내가 귀엽게 생겻다는 말을 좀 들어봤거덩..?(쿼카상이야!) 좋은건가?? 근데 이런 점이 남자분들한테 인기가 있을깝..? 내가 요즘 자주 드는 생각이 나 평생 연애 못해보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 너무 들어서..ㅠㅠ (20살이긴한뎁..)
빠른언니
엉니들! 내가 귀엽게 생겻다는 말을 좀 들어봤거덩..?(쿼카상이야!) 좋은건가?? 근데 이런 점이 남자분들한테 인기가 있을깝..? 내가 요즘 자주 드는 생각이 나 평생 연애 못해보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 너무 들어서..ㅠㅠ (20살이긴한뎁..)
쿼카상이면 진짜 귀엽게 생겨서 귀엽다고 하는거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