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와 막걸리 왜케 맛있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잠와서 일주일정도 짱박아둔 막걸리 마시는데 와 개마싯당 첨사오고 먹었을땐 막걸리 왜마시나 했는데 좀 뒀다 머그니까 맛있넹 맛있어서 먹다보니까 취함ㅠ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세븐에 미숫가루꿀막걸리 나왔는데 그것도 먹어봐 마싯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