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2912나 남미새야?314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1114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1205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376네일아는언니들 ㅠㅠ103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1428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419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1181012살차이 커플인데35
뼈마름이던데… 내주변에 딱 언니가 말하는 스펙있는데 세상 말랐음
언니가 보는 그대로일걸
그정도면 마른 거 맞는데.......뼈말라는 아니더라도 살 없고 마른편이지 .....
나 159에 47~46 왔다갔다하는데 말랐단소리 자주들음 체지방 높은 편이긴 한데 뼈대가 얇아서 말라보이는듯 근데 내가 날 보기엔 날씬하긴해도 말랐다는 느낌 잘 안들긴해...ㅎㅁㅎ...
? 몸무게보다는 지방이랑 근육이 중요함 체지방 낮으면 처짐없이 딱 예쁘게 마른거
엥? 158 48이면 날씬아닌강
뼈대얇고 체지방이낮으면 그럴수있지 내가 158인데 45때가 몸매이뻤음 볼륨은있으면서 마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