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경기도 잡대,지잡대일수록 애들상태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3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군기 심하게 잡고 안좋게 노는 애들만 있다는데 맞아..?
서울에 대학 다니는 애들이 착하고 더 열심히 한다는데..
나 인경기인데 울 학교에 인서울 못해서 인경기로 온 서울,경기도 본가인 동기들 많음 걔네가 성적이 안되서 인서울 못간거지 안좋은 애들이라서 인서울 못간게 아냐.. 동기들도 좋고.. 나한테 언니언니 거리면서 잘해줌..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인서울이고 인경기고 잡대고 뭐고 4년제는 걍 애들 인성은 다 비슷해;; 공부만 잘했냐 안 잘했냐 차이지 고등학교에 비유하자면 서울 명문고가 아니고 수도권or지방 일반고라 해서 애들이 다 양아치야? 아니고 평범하잖아 그냥 간단히만 생각해봐도 너무 상식적인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지잡대인데 똥군기에 안 좋게 노는 분위기 못 느껴봄.. 과 인원이 소수긴 했지만 공부만 못했지 착했어 인성은 바른데 걍 공부 관심 없는 착한 친구 8, 양아치 2 느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엄 대부분 군기 ㄹㅇ 1도없긴해 근데 인서울이라 그렇다는 생각은 한번도 안 해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당연함 좋은대학 다니는 애들은 공부하고 할일하느라 바빠서 똥군기 잡을 시간 없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유명기준이 어느정도인지는모르겟지만 내남친 경기도 전문대인데 진짜 애들상태 덜떨어진애등 꽤 잇다고 하더라ㅠ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그게 맞는말이라 생각해 근데 몇몇 사람들은 성적이 안됐다는게 곳 안좋은애들이고 안좋은애들은 인성부터가 바르지 못하다? 라는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거가틈… 이 말대로 따지면 카이스트는 서울캠에 있는거 말고는 지방에 있는건데 왜 인정해줘? 로 바꿔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