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잡대,지잡대일수록 애들상태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39
0
6
군기 심하게 잡고 안좋게 노는 애들만 있다는데 맞아..?
서울에 대학 다니는 애들이 착하고 더 열심히 한다는데..
나 인경기인데 울 학교에 인서울 못해서 인경기로 온 서울,경기도 본가인 동기들 많음 걔네가 성적이 안되서 인서울 못간거지 안좋은 애들이라서 인서울 못간게 아냐.. 동기들도 좋고.. 나한테 언니언니 거리면서 잘해줌..
아는언니
군기 심하게 잡고 안좋게 노는 애들만 있다는데 맞아..?
서울에 대학 다니는 애들이 착하고 더 열심히 한다는데..
나 인경기인데 울 학교에 인서울 못해서 인경기로 온 서울,경기도 본가인 동기들 많음 걔네가 성적이 안되서 인서울 못간거지 안좋은 애들이라서 인서울 못간게 아냐.. 동기들도 좋고.. 나한테 언니언니 거리면서 잘해줌..
인서울이고 인경기고 잡대고 뭐고 4년제는 걍 애들 인성은 다 비슷해;; 공부만 잘했냐 안 잘했냐 차이지 고등학교에 비유하자면 서울 명문고가 아니고 수도권or지방 일반고라 해서 애들이 다 양아치야? 아니고 평범하잖아 그냥 간단히만 생각해봐도 너무 상식적인데
나 지잡대인데 똥군기에 안 좋게 노는 분위기 못 느껴봄.. 과 인원이 소수긴 했지만 공부만 못했지 착했어 인성은 바른데 걍 공부 관심 없는 착한 친구 8, 양아치 2 느낌?
엄 대부분 군기 ㄹㅇ 1도없긴해 근데 인서울이라 그렇다는 생각은 한번도 안 해봄
당연함 좋은대학 다니는 애들은 공부하고 할일하느라 바빠서 똥군기 잡을 시간 없음
유명기준이 어느정도인지는모르겟지만 내남친 경기도 전문대인데 진짜 애들상태 덜떨어진애등 꽤 잇다고 하더라ㅠㅠ
나도 그게 맞는말이라 생각해 근데 몇몇 사람들은 성적이 안됐다는게 곳 안좋은애들이고 안좋은애들은 인성부터가 바르지 못하다? 라는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거가틈… 이 말대로 따지면 카이스트는 서울캠에 있는거 말고는 지방에 있는건데 왜 인정해줘? 로 바꿔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