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그냥 자해 해버릴까? ㅠ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2년전부터 자해 충동이 왔는데 겨우 참아서 안했어
근데 지난주 주말에 엄마랑 말싸움하다가 일어났는데 엄마가 위에서 화장대 선반을 열어놔서 내가 쌔게 긁혔어
팔 이미 저렇게 되버린거 자해로 상처나 더 낼까싶다..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니야 흉터 무조건후회해 내동생도 자해 엄청하고 몇년지나서 문신으로 다 가림..ㅠㅠ 자해흉터 없애고싶다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진짜 심하게 후회중이야.. 이쁜 반팔 이너 못 입어ㅜ 친구랑 수영장 갓을때 잘 씻지도 못해 반팔 살때 팔 기장 고민하면서 사야해 그냥 너무 후회중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자해는 안하는게 나아.. 나 자국 아직도 남았어. 근데 내가 그게 다쳐서 상처 자국도 있거든? 근데 달라.. 내가 보고 있으면 뭔가 좀 그렇더라.. 추천 안해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에궁… 얼마나 힘들었으면 ㅠㅠ 그래도 그건 아니야 알겠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정신 똑바로 차려. 몸에 스스로 상처낸다고 언니 마음이 치유되지 않아.. 다른 걸로 풀어.. 멀쩡한 몸에 왜 상처를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