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모르는사람이 언니한테 섹시하다는 표현어때?2202다들 “결혼적령기” 몇살로 알고있어?1503아이돌 티켓값 ㄹㅇ이해불가임1394몸매 별론지 봐줄사람1135남친이 이성 술자리41626살 31살 연애757이혼 가정이면 나중에 결혼할 때 흠이 될까?328와 영화 눈동자 보고 나왔는데689친구 한명도 없어도 괜찮은거맞아??3010내가 이렇게 한심한 어른이 될 줄은 몰랐는데30
작년기준 1인가구 중위소득 239래 그냥 딱 중간인거야
초봉이면 ㄱㅊ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근데 내가 투자 제테크 이런거 하나도 몰라서 지금 월급 받았는데 다들 주식한다는데 나는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 투자 어떻게 해야돼..
@아는언니2 그냥 적금해 돈모으는것도 투자야 그거버릇들이고 국내나 미주 etf공부해서 사 큰돈은 못벌어도 안전투자야 아님 배당주나 대기업위주로 계속넣거나 안판다고 생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