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2342전남친이 내 가슴 만짐..1883모르는사람이 언니한테 섹시하다는 표현어때?1544아이돌 티켓값 ㄹㅇ이해불가임815남친이랑 야한얘기하기2996시험 끝나고 놀 친구 구하는거647다들 “결혼적령기” 몇살로 알고있어?648알바 길어도 3개월만 할거 같은데 해도 되나..?399집주인이 에어컨 교체 해줄까?9510몸매 별론지 봐줄사람36
작년기준 1인가구 중위소득 239래 그냥 딱 중간인거야
초봉이면 ㄱㅊ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근데 내가 투자 제테크 이런거 하나도 몰라서 지금 월급 받았는데 다들 주식한다는데 나는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 투자 어떻게 해야돼..
@아는언니2 그냥 적금해 돈모으는것도 투자야 그거버릇들이고 국내나 미주 etf공부해서 사 큰돈은 못벌어도 안전투자야 아님 배당주나 대기업위주로 계속넣거나 안판다고 생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