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모르는사람이 언니한테 섹시하다는 표현어때?2002다들 “결혼적령기” 몇살로 알고있어?1183아이돌 티켓값 ㄹㅇ이해불가임1194몸매 별론지 봐줄사람895시험 끝나고 놀 친구 구하는거796와 영화 눈동자 보고 나왔는데377다들 운동화 어떻게 사?488남친이 이성 술자리269소식가 언니들 얼마나 먹어?1410남친만나면무슨얘기해?8
작년기준 1인가구 중위소득 239래 그냥 딱 중간인거야
초봉이면 ㄱㅊ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근데 내가 투자 제테크 이런거 하나도 몰라서 지금 월급 받았는데 다들 주식한다는데 나는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 투자 어떻게 해야돼..
@아는언니2 그냥 적금해 돈모으는것도 투자야 그거버릇들이고 국내나 미주 etf공부해서 사 큰돈은 못벌어도 안전투자야 아님 배당주나 대기업위주로 계속넣거나 안판다고 생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