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나 오늘 피부과 예약 있는데 내일 친할아버지 장례식6542나보다 털 많은 사람...? 사진주의3173서른이면 남자들이 알아가기 싫어해?322428 모솔인데 결혼은 글른거겠지?2185언니들 나아 만삭사진 찍었어!!🥰2546장기연애하면 확실히 싸울 일 없어지는듯2987싫으면 초반에 티를 내던가1908친구가 배우자랑 바람나는 경우999대학생 언니들 댓글 달아줘!!10710얼굴 안 예뻐도 사랑 받는 애들은 뭐야?91
작년기준 1인가구 중위소득 239래 그냥 딱 중간인거야
초봉이면 ㄱㅊ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근데 내가 투자 제테크 이런거 하나도 몰라서 지금 월급 받았는데 다들 주식한다는데 나는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 투자 어떻게 해야돼..
@아는언니2 그냥 적금해 돈모으는것도 투자야 그거버릇들이고 국내나 미주 etf공부해서 사 큰돈은 못벌어도 안전투자야 아님 배당주나 대기업위주로 계속넣거나 안판다고 생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