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2602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1473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1424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095썸붕인가 ㅠㅠ1076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54719 22 연애 20대 언니들 조언좀1098언니들이면 평일알바? 주말알바? 뭘로 구했을것 같아?679성병인가?5010알바 면접 이력서19
근육키우면됑 나 1200에서 지금 1430이얌 운동한지는 3년됏구
살이잘찌는몸이됨. 노화도빠르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래서 운동 하고 있어 ㅠㅠ
기초대사량이란 누워서 숨만 쉬어도 소모 되는 칼로리라는 건데 언니가 만약에 1100이라 치고 남이 1300이라치면 언니가 1300칼로리 먹었을 땨 언닌 살이 찌는데 남은 몸무게 유지 하는거지 뭔말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하 이해했어!!!
삭제된 댓글입니다.
낮으면 살이 잘쪄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어떻게 바꿔야돼?
@아는언니2 운동해야하는데 싫으면 펫버닝같은거 기초대사량 (열량)올려주는제품 사먹어바 운동도 열심히하면 열량 올라가서 더 잘 안찔거야 유툽에 검색도해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