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1212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753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524메디힐 pdrn 세럼 오특한다!!34519 22 연애 20대 언니들 조언좀756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607언니들이면 평일알바? 주말알바? 뭘로 구했을것 같아?318언냐들 남친의 전여친439엄마 생신선물 브이쎄라vs디올 립2910남친한테 이런생각든적있어?34
근육키우면됑 나 1200에서 지금 1430이얌 운동한지는 3년됏구
살이잘찌는몸이됨. 노화도빠르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래서 운동 하고 있어 ㅠㅠ
기초대사량이란 누워서 숨만 쉬어도 소모 되는 칼로리라는 건데 언니가 만약에 1100이라 치고 남이 1300이라치면 언니가 1300칼로리 먹었을 땨 언닌 살이 찌는데 남은 몸무게 유지 하는거지 뭔말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하 이해했어!!!
삭제된 댓글입니다.
낮으면 살이 잘쪄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어떻게 바꿔야돼?
@아는언니2 운동해야하는데 싫으면 펫버닝같은거 기초대사량 (열량)올려주는제품 사먹어바 운동도 열심히하면 열량 올라가서 더 잘 안찔거야 유툽에 검색도해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