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모르는사람이 언니한테 섹시하다는 표현어때?2602다들 “결혼적령기” 몇살로 알고있어?182326살 31살 연애1724아이돌 티켓값 ㄹㅇ이해불가임1585몸매 별론지 봐줄사람1446와 영화 눈동자 보고 나왔는데957내가 이렇게 한심한 어른이 될 줄은 몰랐는데488남친이 이성 술자리589친구 한명도 없어도 괜찮은거맞아??4310이혼 가정이면 나중에 결혼할 때 흠이 될까?54
하루 단백질 할당치 못채웟으면 추가로 먹어도돼 원랜 음식으로 채우는게맞아
난 지피티한테 물어봐서 나도 먹는데 오전에 단백질쉐 먹고 계란 2개 먹음 오후에는 닭가슴살이랑 무조건 밥 진짜 숟가락으로 3-4스푼이라도 꼭 먹고 !!! 운동을 하기때문에 먹어야함
식사로 먹을거면 먹어야지 단쉐 하나로 한끼는 부족할걸?? 나도 단쉐 하나만 먹던 시절이 있었는데 일할때 너무 힘들어서 탄수화물 챙겨먹게 되더라 사과 좋은거같아!!
@아는언니1 그리구 탄수화물 너무 안먹으니까 정체기 심하게 오더랔ㅋㅋㅋㅋ 나는 그렇게 빡세게 식단하고 하루 외식해서 탄수화물 지방 이런거 좀 먹르면 다움날 오히려 살빠질때두 잇엇어 똥안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