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1
0
0
내가 어제 밤에 술 2-3잔(참이슬 ) 무슨 대만식 족발 덮밥 같은거랑 닭안심 냉채 먹었거든 …근데 오늘 점심에 또 찜닭먹고 너무 당 많이 먹나?음식이 간장 베이스?좀 달달했구 그래서 그리고 항생제 먹고 술 먹은건데 몇잔이라 괜찮나? 콩국수 먹고 또 야식 먹은거라 점심은 또 당면까지 있어 …
댓글 0
아는언니
내가 어제 밤에 술 2-3잔(참이슬 ) 무슨 대만식 족발 덮밥 같은거랑 닭안심 냉채 먹었거든 …근데 오늘 점심에 또 찜닭먹고 너무 당 많이 먹나?음식이 간장 베이스?좀 달달했구 그래서 그리고 항생제 먹고 술 먹은건데 몇잔이라 괜찮나? 콩국수 먹고 또 야식 먹은거라 점심은 또 당면까지 있어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