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공지] 언니들...솔직하게 털어놓을 고민이 있어 🥺7362정소민 원피스 하나 사볼까...5903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1914남친이랑 사랑한다고 하루에 몇번2365중고딩 대학생언니들 절대 안 입어??1486어때보여;147이 존예 두 사람 특징이 뭐지?!1038이런 얼굴형은 어뜨케 해야댐?2539이상형이 멘헤라라고 하면 뭔뜻이야9710남친한테 애교 못떨겠어;74
먼진몰라도 그렇게 말하는 사람이 정상이 아닐듯한데
자기한테 집착해주고 정신적으로도 문제 잇어서 자기한테만 기대고 의존하는 그런 사람이 좋다는거. 정상아님 저런말하는 사람 걸라야햄
그렇게 말하는 사람이 정상은 아닐듯
ㄸㄹ이가이상형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