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상형이 멘헤라라고 하면 뭔뜻이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멘헤라가 스타일이 일본 지뢰계..? 느낌인건지
연락에 집착하면서 연인없으면 못살아 이런느낌의 사람인건지 잘모르겠어..

뭐말하는걸까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먼진몰라도 그렇게 말하는 사람이 정상이 아닐듯한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자기한테 집착해주고 정신적으로도 문제 잇어서 자기한테만 기대고 의존하는 그런 사람이 좋다는거. 정상아님 저런말하는 사람 걸라야햄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렇게 말하는 사람이 정상은 아닐듯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ㄸㄹ이가이상형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