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모르는 사람이라도 이쁘면 맞팔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1
0
1
맘에 드는 사람 인스타에서 찾앗는데
아예 접점이 없는 사람이라서.....
걸어도 안 받아줄 거 같은데 만약 이뻣으면 받아줫을라나?
남자들은 모르는 사람이 걸어도 이쁘면 웬만하면 맞팔해줘?
맞팔도 아닌데 디엠 보내면 걍 씹힐 듯 ㅜㅜ
아는언니
맘에 드는 사람 인스타에서 찾앗는데
아예 접점이 없는 사람이라서.....
걸어도 안 받아줄 거 같은데 만약 이뻣으면 받아줫을라나?
남자들은 모르는 사람이 걸어도 이쁘면 웬만하면 맞팔해줘?
맞팔도 아닌데 디엠 보내면 걍 씹힐 듯 ㅜㅜ
엉 함 사바사긴한데 대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