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자들은 모르는 사람이라도 이쁘면 맞팔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맘에 드는 사람 인스타에서 찾앗는데
아예 접점이 없는 사람이라서.....
걸어도 안 받아줄 거 같은데 만약 이뻣으면 받아줫을라나?
남자들은 모르는 사람이 걸어도 이쁘면 웬만하면 맞팔해줘?

맞팔도 아닌데 디엠 보내면 걍 씹힐 듯 ㅜㅜ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엉 함 사바사긴한데 대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