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사이같아?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88
2
16



어떤거같아?
+원래 얘랑 썸타다가 얘가 자기는 일도 바쁘고(주 6일일하고 집오면 9시야) 사귀어도 나한테 잘 못 해줄거같다고 친구로 지내자했거든 근데 내가 싫은건 아니래 친구로 지내면 놀 수는 있다면서 난 친구는 안될거같다고 말했지만 내 마음은 얠 너무 좋아하기도하고 뭐 그런 상황이야.. 지금은 가끔 같이 게임도 하고 그러고있어.. 가능성이 아예 없나..?
아는언니



어떤거같아?
+원래 얘랑 썸타다가 얘가 자기는 일도 바쁘고(주 6일일하고 집오면 9시야) 사귀어도 나한테 잘 못 해줄거같다고 친구로 지내자했거든 근데 내가 싫은건 아니래 친구로 지내면 놀 수는 있다면서 난 친구는 안될거같다고 말했지만 내 마음은 얠 너무 좋아하기도하고 뭐 그런 상황이야.. 지금은 가끔 같이 게임도 하고 그러고있어.. 가능성이 아예 없나..?
가능성이 아예 없어보이진 않아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헐 그래?? 그럼 내가 어떻게 다가가야할까
어장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남자애가 어장치는거같아?
둘다 관심 없어보이는디 언니는 걍 개귀찮아보임 남자는 그냥 아는 동생가틈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원래 얘랑 썸타다가 얘가 자기는 일도 바쁘고(주 6일일하고 집오면 9시야) 사귀어도 나한테 잘 못 해줄거같다고 친구로 지내자했거든 근데 내가 싫은건 아니래 친구로 지내면 놀 수는 있다면서 난 친구는 안될거같다고 말했지만 내 마음은 얠 너무 좋아하기도하고 뭐 그런 상황이야.. 지금은 가끔 같이 게임도 하고 그러고있어.. 가능성이 아예 없나..?
그냥 심심해서 찔러보기 연락한거 같은데
하… 무조건 썸 아님? 언니가 맘 있으면 썸 없으면 남자가 언니 좋아하는거
@빠른언니1 ???? 누가봐도 걍 누나동생 사이잖아 답도 대충하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실은 전 썸남인데 썸붕나고 지금 약간 애매한 관계이긴해 내가 얘한테 마음있어서 그러는데 얜 관심없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