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요즘 너무 힘들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adhd 때매 약먹기 시작했는데 부작용으로 우울감이 너무 들어서 미치겠어
충동적인거 고치고 싶어서 내가 병원 간건데 ㅠㅠㅠㅠ
끊어야하나…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약 부작용 오면 약 바꿔야 돼 약이 안 맞는 거야 병원 가서 부작용 말해 주고 약 바꿔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