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전남친 연락왔어 2주만에2692진짜 여기 언니들 너무 도움 안된다3223치과가야하는데 무서워ㅠㅠㅠ1114파트너랑 코인노래방195ㅋㅋ126아으 어떤 30대 언니 스토커같앙177남친 인스타 여사친들928키 큰게 너무너무너무 싫어..1049쌍수 뒷트임!761022살 주식 망한것같은데 어카지82
먼소리 나도 28인데 핑크 많이 입는디
무지개옷을 입어도 됨 ㅋㅋ
28살이 안입으면 누가 입어!
그냥 입엉 나이가 100살이여도 자기가 입고싶은 옷 입는 거지 오지랖 개쩐다ㅠㅠㅠㅠ
31살인 나도 올핑크 원피스 잘만 입는다... 왜 참견이래.
슈발 어떤 개새끼가그럼? 정신나간놈이네 ㅇㅇ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니 누가보면 야광핑크 입고간줄
옷은 본인마음이지 지가 먼데 입지말라는겨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니까 아니 진짜 오랜만에 만났는데 밥도 못먹고 그냥 집에옴ㅜㅜ 알바 끝나고 뛰어갔구만
@아는언니2 그 친구가 너무했네.. 알바 하느라 힘들었을텐데 고생많았오 집에서 배달시켜서 맛있는거먹자ㅏ
친구 분이 남 눈치 너무 본당... 그렇게 눈치 보면서 옷 입으면 내가 좋아하는 옷도 영영 못 입겠네 핑크가 뭐 어때서~
어떤 사람이 그래?? 핑크는 누구나 입는 건데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친구가 쪽팔리다고 같이 밥 못먹겠다면서 그냥 집 가라함ㅋㅋㅋ
친구 겁나 어이없다 ㅋㅋㅋㅋ 본인이나 집에 가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