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482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2963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2834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1355썸붕인가 ㅠㅠ1786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2107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948알바 또 노쇼 해버림689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7710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46
일단 출퇴근 좀 해보다가 시간+기름값 이런거 대비 자취비용 비교해서 고민해볼듯
난 셔틀 그렇게 타본 적 있긴한데 음… 뭐 나쁘지 않아 경험해바ㅏ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자차로 운전해서 다녀야되서 좀 걱정이야 거기 큰차들 진짜 많이 다녀서ㅜㅜ 일단 출퇴근해보다 구해야하나
츨퇴근해보다가 자취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