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408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2233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2534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585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1956썸붕인가 ㅠㅠ1577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698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379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5610전남친 연락28
일단 출퇴근 좀 해보다가 시간+기름값 이런거 대비 자취비용 비교해서 고민해볼듯
난 셔틀 그렇게 타본 적 있긴한데 음… 뭐 나쁘지 않아 경험해바ㅏ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자차로 운전해서 다녀야되서 좀 걱정이야 거기 큰차들 진짜 많이 다녀서ㅜㅜ 일단 출퇴근해보다 구해야하나
츨퇴근해보다가 자취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