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안예뻐서 서럽다 진짜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5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단기 알바 왔는데 이쁜 애들은 따뜻한 곳에서 편한일 시키고 나는 힘쓰는일 시킴
나도 여잔데ㅋㅋㅋㅋ 서러움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런게 있음.. 예쁘고 잘생기면 인생이 편한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니 여자애 나까지 5명에 나머지 남잔데 나만 남자들이랑 같이 힘쓰는일ㅜ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주방에서만 2년 설거지 알바 당해봤는데 다른애들 다 홀 나가서 앉아있고ㅜ